종합 전자상거래 고객 지원 솔루션
eDesk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지원을 중앙 집중화하고 자동화하도록 설계된 구독 기반 웹 앱입니다. 다양한 고객 상호작용을 관리 가능한 티켓으로 통합하여 지원 팀이 단일 수신함에서 문의를 효율적으로 추적하고 응답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플랫폼은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켜 더 빠른 응답과 더 나은 서비스 결과를 위한 팀 협업을 개선합니다.
또한, eDesk는 비즈니스가 성과를 평가하고 지원 전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분석을 제공합니다. 눈에 띄는 기능은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리뷰 요청을 생성하는 능력으로, 브랜드 평판 구축에 도움을 줍니다. 이 플랫폼은 Amazon, Shopify, WooCommerce 및 eBay와 같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원활한 코드 없는 통합을 지원하여 강력한 고객 지원 솔루션을 찾는 온라인 소매업체에게 다재다능한 선택이 됩니다.